숨연구소/숨환원수 자료실

"기적의 물"이 수수께끼를 푸는 힌트 [1]

▪살림문화재단▪ 2010. 2. 20. 15:44

 

 

                     노루데나우의 전경

 

"기적의 물"이 수수께끼를 푸는 힌트
작성자 : 관리자

 

'숨연구소 > 숨환원수 자료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머릿속에 문득 하나의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그것은 미국 최초의 노벨의학상 수상자인 알랙실 카렐의 전기안에 있었던 루르드의 기적의 샘에 대해서였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가지 병을 고친다고 하는 그런 물이 정말로 있을지 반신반의했습니다.

그러나 그 의문은 이윽고 ‘혹시 그 물에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버리는 뭔가가 포함된 것은 아닐까?’ 라는 가설로 변해 갔습니다. 즉, 코카사스 사람들이 케피아에 의해 몸 속의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장수를 얻고 있는 것처럼. 그것을 과학적으로 풀어 밝힐 수만 있다면 더 이상 병을 두려워할 건 없습니다.

암과 당뇨병, 여러 가지 알레르기 증상도 틀림없이 극복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오직 물을 마신다고 하는 아주 간단한 일상적인 일만으로 병을 이기는 몸을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병 치료뿐만 아닙니다. 물은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마시지 않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매일 마시는 일만으로 누구나 건강을 지켜 갈 수 있는 것입니다. 루르드와 같은 물은 옛날부터 어떤 특정 지역에서만 자연적으로 뿜어져 나와 그 주변에 사는 사람들의 건강 만들기에 도움이 되어왔던 것입니다.

예를 들면 독일 노르데나우의 물, 멕시코의 트라코테의 물, 인도의 나다나의 우물 물 같은 것입니다. 이런 것들이 “기적의 물”이라고 불려지고 있는데, 그 물을 과학적으로 분석 해명 후 도달한 결론이 활성수소를 약간 함유한 물이였던 것입니다. 이러한 기적의 물보다 몇십배 혹은 몇백배 더 많은 활성수소를 함유하고 있는 물이 전기분해로 얻어지는 “전해환원수”라는 것입니다.


참고서적 : 水의 혁명
저      자 : 일본 큐우슈우대학 대학원 교수 시라하타 사네타카 외

 

 

 

한국판 ‘로렌조 오일’, 김현원 연세대 의대 교수  (0) 2010.03.01
사람 몸 속에도 강이 있다 [1]  (0) 2010.02.21
프랑스 루르드의 기적의샘[활성수]   (0) 2010.02.19
독일의 노르데나우 샘물[기적의 샘물]  (0) 2010.02.19
100세가 되어도 건강한 노인들[1]   (0) 2010.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