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연구소/숨환원수 자료실

사람 몸 속에도 강이 있다 [1]

▪살림문화재단▪ 2010. 2. 21. 16:43

 

 

 

 

'숨연구소 > 숨환원수 자료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 몸 속에도 강이 있다
작성자 : 관리자  

우리의 몸 속은 강의 흐름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입으로 흡수된 물은 혈액이나 체액이 되어 몸 속을 흐르는 하나의 강이 됩니다. 강은 몸속에서 많은 지류를 만들고 그 물망처럼 몸의 구석구석까지 퍼져 나갑니다.

그것은 한 곳도 끝나는 일없이 매일 영양분을 운반하거나, 노폐물과 유해 물질을 모아 다시 큰 강에 모여 몸 밖으로 배설됩니다. 강의 흐름이 원활하면 건강하고, 반대로 탁하면 병이 됩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강의 흐름을 몸 속에 만들기 위해서는 건강을 만드는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즉 물의 흐름을 급류로 만드는 것입니다. 흐름이 강한 물은 더러워지지 않습니다. 몸에 고인 해로운 것을 거침없이 내보내줍니다.현대인은 물을 그렇게 많이 마시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런 한편 환경오염과 식품첨가물, 정신적인 스트레스 등등 활성산소를 발생시키는 생활만을 강요 당하고 있습니다.

현대인에게 암과 알레르기가 많은 것도, 자연계의 섭리로 말하자면 매우 이상한 현상인 것입니다.그 이상현상을 아무도 느끼지 못하는 것은 사람은 누구나 병에 걸린다고 하는 체념에 가까운 선입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병 없이 살 수 있는 시스템을 자신의 몸 속에 갖고 있는 것입니다. 전해환원수는 우리가 잊고 있었던 혹은 체념해 버렸던 “우리들의 삶의 힘”을 불러 일깨워주는 차세대 음료수인 것입니다.


참고서적 : 水의 혁명
저      자 : 일본 큐우슈우대학 대학원 교수 시라하타 사네타카 외

 

 

 

한국판 ‘로렌조 오일’, 김현원 연세대 의대 교수  (0) 2010.03.01
"기적의 물"이 수수께끼를 푸는 힌트 [1]  (0) 2010.02.20
프랑스 루르드의 기적의샘[활성수]   (0) 2010.02.19
독일의 노르데나우 샘물[기적의 샘물]  (0) 2010.02.19
100세가 되어도 건강한 노인들[1]   (0) 2010.02.19